Hot Trend

제이모델 소속 모델 오권호, 2024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서 패션모델상 수상

정혜진 기자
2024-12-05 14:19:00


제이모델 소속의 모델 오권호가 ‘2024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2024 KOREA DESIGNER FASHION AWARDS)’에서 패션모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는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KFDA)가 주최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이번 시상식은 11월 27일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개최된 가운데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명유석 회장의 환영사와 함께 패션 관련 분야에서 뛰어난 공헌을 인정받은 수상자들이 무대에 올랐다.

이 가운데 패션모델상을 수상한 제이모델매니지먼트 소속 모델 오권호는 국내외 런웨이와 매거진, 브랜드 캠페인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오권호는 지난 2022년 6월 23S/S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FENDI, ZEGNA, DSQUARED2, JWANDERSON, ETRO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무대에서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23F/W 시즌에서는 전세계 패션모델 성적을 집계하는 모델즈닷컴에서 아시안 남자 모델 쇼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또한 보그 코리아, 엘르 코리아, GQ 코리아 등 국내외 주요 패션 매체에서 다양한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지난 해에는 패션사진작가협회에서 선정한 2023 패션사진가의 밤에서 신인 남자 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모델 오권호는 “패션모델상 수상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나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